본문바로가기

뉴스 - 대한장애인농구협회에서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기사] 김상열 선수, 유럽리그 토너먼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데뷔무대 치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7-02-15 15:48


widget_m.jpg


kim-revelacion-1.jpg

BSR ACE Gran Canaria의 한국인 선수가 대륙간 대회에서 출전하였다.

BSR ACE Gran Canaria의 한국인 선수, 김상열은 Centro Insular de Deportes에서 지난 주말 유로리그1 경기에 출전하였다. 그는 최근 주전 선수 중 한 명이며, 대륙간 대회에 주전 5인에 포함되었다.

김상열선수는 4경기에 평균 12득점과 3.75리바운드를 하였다. 그는 경기에서 이탈리아 팀인 Cantu에 맞서 20득점과 6개의 리바운드로 가장 좋은 활약을 하였지만, 72-44로 패배를 하였다. 한국인 중에서 훌륭한 결과이다.

3연패에 불구하고, Beit Halochem Tel Aviv 와의 경기에서 66-51의 스코어로 승리를 이뤄냈다. Carlos Oliveira감독이 이끄는 Gran Canaria팀은 대륙 컵 대회에 19년 동안 참가를 하여 12번째 결승전에 진출하기를 기대한다. Willi Brankmann 유럽 컵에서는 다음 달 4월 28일과 30일 Yalova(터키)에서 경기가 있다.

Gran Canaria 팀은 2007년 Adana(터키)에서 Willi Brinkmann유럽 컵에 참가하여 우승을 이뤄낸 것이 가장 좋은 성적이다.

Centro Insular de Deportes에서의 대회는 Gran Canaria팀은 국내 대회로 인해 이번 주에 복귀하여 정상적으로 운영되며, Club Amfiv와의 경기가 기다리고 있으며 그 이후, 유럽 컵에서의 중요한 세 번째 경기가 있다. Gran Cananria팀은 6위에 위치해있으며, 4강 안에 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처: laprovincia
http://www.laprovincia.es/deportes/2017/02/06/kim-revelacion-cid/906192.html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