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 대한장애인농구협회에서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21회 고양시장컵] 아산휠스파워 vs 서울시청

작성자
김지윤
작성일
15-04-18 23:48


IMG_6509.JPG

1쿼터

서울시청의 공격적인 플레이에 다소 주춤하는 아산. 초반서부터 수비에서 약점을 노출하며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서울시청은 중앙 수비 장악에 강한 면모를 보여 주었으나 외곽에서의 야투를 내주어 아쉬움을 남겼다. 키 플레이어를 앞세운 서울시청이 근소한 우세를 보이며 경기는 마감.



2쿼터

1쿼터에 이어 여전히 경기는 서울시청이 리드했다.
경기 초반 14번의 김지남 선수와 8번의 최희용 선수는 각각 상대의 중심과 외곽 지역을 장악, 아산에 파상공세를 펼쳤다. 이에 반해 아산은 경기 초반보다 둔해진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였고, 상대에게 파울을 내주어 연속 실점 위기를 맞았다. 서울 시청은 적극적인 수비, 오동석 선수의 자유투 2회 기회를 확보, 스코어는 35 대 16, 격차를 벌려나갔다.


3쿼터

저력의 아산은 3쿼터에 들어서며 분위기 반전을 도모하였다. 센터를 주축으로 공격적인 플레이 전개, 서울시청의 다소 허술해진 수비 장벽을 무너뜨리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마무리에서 다소 미흡한 모습이 아쉬웠다. 과연 치열한 접전의 그 끝은.



4쿼터
경기 시작부터 자유투를 내준 아산, 이어지는 서울시청의 공격 포인트로 수세에 처하는 듯 했다. 그러나 13번의 조현석 선수, 포스트 플레이에 이은 투혼 발휘로 경기의 향방을 알 수 없게 하였다. 그러나 경기 초반의 실점이 큰 부담이었을까. 연이은 턴 오버에 완벽히 골밑을 내주며 76 대 28 서울시청의 압승으로 경기를 마감했다.


글 : KWBF 명예기자단 김지윤
사진 : KWBF 명예기자단 김지윤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