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 대한장애인농구협회에서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KWBF, 스포츠산업 잡페어 참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2-04-02 10:01
KWBF 명예기자단 | 기사입력 2012-04-01 (서울=KWBF)


스포츠관련 직종에 대한 취업박람회 '스포츠산업 JOB FAIR 2012(이하 스포츠산업 잡페어)'가 지난 3월 30일 서울 강남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렸다.

스포츠산업 잡페어는 스포츠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스포츠 예비인재들이 스포츠 관련 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또 참여기업 및 단체가 인턴직원을 채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국스포츠산업협회와 체육인재육성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90여개 스포츠 관련 기업 및 단체들이 참가하였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스포츠산업 잡페어에 대한장애인농구협회도 참가했다. 대한장애인농구협회는 이번 취업박람회에서 가장 눈길을 많이 끈 단체 중 하나였다. 대한장애인농구협회 인재채용 부분과 함께 휠체어농구 자체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앞세웠다. 휠체어농구 경기 장면을 담은 사진을 전시하고 휠체어농구 중계 영상을 상영했다. 그리고 참가자들로 하여금 직접 휠체어농구를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했다.

대한장애인농구협회 관계자는 "단순히 인재채용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휠체어농구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 이곳에서 휠체어농구를 접한 이들이 휠체어농구에 대한 관심을 이어나가길 바란다."라고 말을 전했다.




글/KWBF 명예기자단 이민정 사진/KWBF 명예기자단 이윤지


<저작권자(c)KWBF.무단전재-재배포금지>

지난 3월 30일 스포츠산업 잡페어 2012가 서울시 강남구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열렸다. 이 사진은 행사장 입구에 걸려있는 \'스포츠산업 잡페어\'  현수막 이다.
스포츠산업 잡페어_행사장 입구.jpg

스포츠산업 잡페어에 참가한 구직자가 대한장애인농구협회 직원으로 부터 채용에 관한 취업상담을 하고 있다.
스포츠산업 잡페어_취업상담.jpg

스포츠산업 잡페어에서 진행된 대한장애인농구협회의 휠체어농구 체험에 많은 참가자들이 관심을 보이며 휠체어에 앉아 직접 자유투를 시도하는 체험을 하고 있다.
스포츠산업 잡페어_휠농체험.jpg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