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SK텔레콤배가 이번주입니다.

작성자
최영호
작성일
12-09-09 23:47
휠체어농구의 큰잔치 SK텔레콤배가 이번 주입니다. 또한, 단일대회로는 올해의 마지막 대회이기도 합니다.
SK텔레콤배는 최초로 지방에서 개최되는 의미 있는 대회입니다. 그동안 10회를 서울에서 개최되다 보다 나은 여건을 찾아 지방순회를 선언하고 첫 장소로 울산을 선택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대회는 우리 모두가 합심하여 성공적으로 멋지게 치러야 합니다. 선수는 선수답게, 심판은 심판답게, 등급분류사는 등급분류사답게 제역활을 할 때 훌륭한 대회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으로 지방에서 치러지는 대회이기에 불편한 점도 있겠지만 이해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번 대회를 준비하는 울산광역시장애인농구협회 박형태회장께서도 관중동원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대회 때마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적막한 가운데 경기를 치러 다소 선수들이 기운 빠지는 상황은 이번엔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농구장은 우렁찬 응원의 함성으로 가득차야 선수들도 흥이 나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지 않겠습니까?
또한 지방 팬들에게 처음으로 보여주는 SK텔레콤배 전국휠체어농구 대회이니 만큼 개막식부터 힘들더라도 많이 참석하여 좋은 모습을 울산시민들께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우리 모두가 노력하여 개최도시도 만족하고 선수들도 만족하는 그런 대회가 되길 기원합니다. 그래야 내년엔 올해보다 더 나은 여건에서 더 크게 대회가 치러지지 않겠습니까.

건강한 모습으로 9월14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만나요!!!
  • 김을환 12-09-10 09:26

    이렇게 항상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울산에서 뵙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맨위로 가기